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picnic

[랜선여행] 잠실 롯데월드 할로윈 자유이용권 가격

귀연색2 2020. 9. 12. 00:59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 할로윈 자유이용권 가격, 후기

코로나 19로 인해 놀러 못 간 지도 꽤 된 것 같은데 작년 2019년에 다녀왔던 롯데월드 사진을 보다가 오랜만에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코로나 확진자가 나와 긴급 폐장이 되기도 했지만 여전히 많은 방문객이 롯데월드에 가고 있는 듯하다. 코로나 19가 끝나면 정말 놀이동산을 제일 먼저 가고 싶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어트랙션을 타면서 소리도 지르고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싶은데 지금 당장은 조금 자제할 필요가 있을 듯하다.

나처럼 사진, 동영상으로만 랜선 여행을 다니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테니 가고 싶어도 당분간 꾹 참기! 작년에 롯데월드를 가게 된 계기는 그냥 불현듯 놀이동산에 가고 싶다는 마음만으로 바로 가게 되었다. 표를 예매하고 집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바로 잠실로 갔다. 거리가 멀지 않았기 때문에 2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내가 갔던 시기는 바로 딱 이맘때쯤 할로윈 시즌이었다. 최대한 어려 보이게 입고 갔던 기억이 있는데 밤에는 상당히 추워서 덜덜 떨었었다.

롯데월드 할로윈

잠실 롯데월드 할로윈 자유이용권 가격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 이유는 12시 인가 4시 이후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끊었기 때문이었다. 아주 어렸을 때처럼 아침 일찍 개장 시간에 가서 폐장 시간까지 노는 건 이제 더 이상 못할 듯했다. 어차피 할로윈 시즌이라 저녁에 하는 퍼레이드가 아주 재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은 참이라 느지막이 가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했다. 가격까지 저렴하니 나한텐 꿩 먹고 알 먹고였다.

현재 검색했을 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했을 때 가장 저렴한 것이 29,000원인데 이건 after 4라서 4시 이후에 입장이 가능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지금 롯데월드 개장, 폐장 시간은 코로나 19로 인해 10:00~ 21:00라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날씨가 선선해서 4시 이후에 가는 게 싫다 하면 롯데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가지고 있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중에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을 찾아보면 된다. 카드가 없다면 쿠팡이나 위메프, 티몬 등을 이용해서 최저가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잠실에 있는 롯데월드는 실내, 실외로 이뤄져 있다. 실내에는 주로 어린이들이 타는 놀이기구가 많고 실외에는 아틀란티스, 자이로드롭 같은 조금은 위험하면서도 짜릿한 놀이기구들이 많다. 물론 실내에도 어른들이 잔뜩 줄 서있는 기구들이 많다. 예를 들면 파라오의 분노, 후렌치 레볼루션이 있는데 후렌치 레볼루션은 VR기계를 쓰고도 탈 수 있는 어트랙션이라 상당히 재밌다. 대신 재밌는 만큼 줄이 정말 길게 서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예약은 모바일 어플로 가능하다.

잠실 롯데월드 할로윈 시즌

롯데월드 할로윈 퍼레이드

해가 지고 나면 롯데월드가 조금 더 스산해진다. 할로윈을 맞아 여러 가지 가게들을 무섭게 꾸며놓고 좀비들도 막 돌아다니기 시작한다. 실외는 어린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좀비가 없지만 실외로 나오면 어트랙션 줄을 서 있는 와중 좀비들을 마주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나도 처음 줄을 서 있다가 전기톱을 들고 다니는 좀비를 봐 정말 무서웠다. 숨는다고 숨어지진 않겠지만 최대한 눈을 피했던 기억이 있다.

어트랙션을 열심히 타고 퍼레이드 하는 시간에 맞춰 자리를 잡고 앉으면 실외로 나오는 입구 근처로 해서 가장 널찍한 광장까지 해서 좀비들이 움직이고 롯데월드 스텝들이 분주히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후 시작하는 공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으로 많이 보고 가서 그런가 조금 감흥은 없었지만 좀비가 무섭긴 했다. 분장이 너무 진짜 같달까. 

내년에 갈 땐 나도 좀비 분장을 힘껏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올해는 아마 코로나 때문에 롯데월드 방문은 하지 않을 듯하다. 랜선 여행이나 추억 회상 겸 쓴 글이니 이 글을 보고 '롯데월드에 가야겠다'는 생각은 잠시 접어뒀으면 좋겠다. 물론 개인의 자유지만 많은 의료진들이 고생을 하고 대부분의 상인들이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는 것을 알고 있고 부모님, 가족들이 생계유지를 겨우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잠시만 모두 멈췄으면 좋겠다. 

2020년 랜선 여행으로 떠난 2019년 롯데월드 할로윈 시즌 후기 여기서 끝!

 

제주도 여행, 짧은 2박3일 후기 우리의 경비는?

제주도 여행, 짧은 2박 3일 후기 우리의 경비는? 2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을 상기시키며 글을 적는다. 제주도 여행은 2월 22일, 23일, 24일 총 2박 3일이었지만 저렴한 경비를 위해 22일 저녁 비�

nowhere-mymoney.tistory.com

 

 

속초, 가볼만한곳 영금정 그리고 속초맛집

속초, 해돋이 보러 떠난 영금정과 아바이순대 맛집 어디론가 가지 못한지도 꽤 된 것 같다. 마지막으로 꽤 멀리 떠났던 곳이 부산 송정이었고 그건 3월이었다. 2월엔 제주도를 다녀왔었고 1월엔 �

nowhere-my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