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Media/drama

[드라마리뷰] 퀸메이커 등장인물, 시즌2, 결말, 몇부작, 은채령 배우?

귀연색2 2023. 5. 29. 15:23
반응형

퀸메이커 등장인물, 시즌2, 결말, 몇 부작, 은채령 배우?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퀸메이커 결말 시즌2

요즘 영화나 드라마에서 여성을 주체로 하는 작품들이 많아졌는데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드라마 '퀸메이커'도 그중 하나다. 배우 김희애와 문소리가 주연으로 나오고 정치인과 기업인의 은밀한 커넥션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다. 이런 양질의 콘텐츠들이 많아져서 흐뭇하게 드라마를 보았다. 아직 보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하고 싶다.

퀸메이커 등장인물 은채령 한이슬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의 등장인물은 황도희역의 김희애, 오경숙 역의 문소리, 백재민 역의 류수영이 있고 작중에서 눈에 띄는 배우는 은채령 역을 맡은 김새벽과 김초롱 역을 맡은 심영은이다. 은채령은 우리나라 굴지의 기업 항공사 딸을 모티브로 한 역할인데 너무 찰떡이다. 너무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배우의 연기력도 심상치 않다. 드라마를 보며 은채령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계속했다. 그만큼 매력 있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퀸메이커 은채령 블레임룩 패션
퀸메이커 은채령 김새벽
퀸메이커 은성그룹 손영심 서이숙
퀸메이커 결말 줄거리

김초롱은 작중에서 기자로 등장하는데 상당히 전투적이다. 드라마 안에서 가장 정의로운 인물이라고 생각되었다. 보통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기자의 모습을 하고 있다. 모든 것을 한치의 거짓도 없이 명명백백하게 밝혀내는 인물이라 언제 어떻게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은 인물. 강한 인상을 가진 배우가 기자 김초롱 역을 맡아서 캐스팅이 정말 잘 되었다고 생각했다. 은채령역을 맡은 김새벽과 함께 더 많이 자주 브라운관에서 보고 싶은 배우다.

퀸메이커 줄거리, 결말, 몇부작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

 

퀸메이커 김희애 문소리 결말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는 12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지만 공개된 것은 11부작으로 시즌1의 마지막에 배우 정진영이 등장하면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는데 내 생각으론 시즌2는 나오지 않을 것 같다. 퀸메이커는 말 그대로 퀸을 만드는 것이니 주연배우가 여자여야 말이 되는 거 아닐까. 하지만 또 다른 여성을 내세운 퀸메이커 시즌2가 만들어진다면 무조건 볼 의사가 있다.

퀸메이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이 세다고 할 수 있는 '은성그룹'오너 일가를 지켜온 황도희가 은성그룹에서 내쳐지면서 '은성그룹'에서 내몰린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애쓴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만나 서울시장으로 오경숙을 올리기 위한 황도희의 고군분투가 담긴 내용이다. 황도희는 은성그룹에서 지저분한 잡다한 일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처리하는 일을 맡고 있었고 그로 인해 많은 것들을 누리고 있었다. 그때 일명 코뿔소라 불리는 인권변호사'오경숙'은 은성그룹 건물의 꼭대기에서 1인 농성을 펼치고 있었다.

퀸메이커 시즌2 문소리 오경숙
퀸메이커 류수영 백재민

그러나 일을 처리하러 가던 황도희의 앞에 직속부하였던 한이슬이 차위로 떨어지는 사고를 목격하곤 황도희의 멘탈은 산산조각 난다. 은채령의 남편인 백재민과 무슨 일이 있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백재민의 말만 듣고 한이슬의 수작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한이슬을 다그쳤던 황도희였다. 그때까지도 잘 몰랐던 백재민의 실체를 알고 나선 오너인 손영심에게 백재민에 대해 말하지만 전혀 듣지 않는 은성그룹 오너일가에 환멸을 느끼고 결국 쫓겨난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퀸메이커
퀸메이커 패션 스타일 워맨스 김희애 문소리

오경숙과 만나 술 한잔 기울이던 황도희는 은성그룹에 의해 죽을뻔한 위기를 겪는다. 은성그룹에 불타는 복수심을 갖게 된 황도희는 오경숙에게 서울시장 출마를 권하고 오경숙은 처음에 콧웃음을 치지만 진지한 황도희의 말과 은성그룹의 일련의 사건들을 보며 서울시장에 도전해 보기로 한다. 한편, 은성그룹에선 백재민을 내세워 서울시장을 만들려고 한다. 킹메이커로 불리던 칼 윤(이경영 역)을  불러 백재민을 서울시장으로 만들라고 시킨다.

퀸메이커 김희애 패션 스타일
퀸메이커 문소리 스타일 워맨스

서울시장을 만들기 위한 과정에서 은성그룹은 황도희의 아버지까지 명을 달리하게 만들고 잔혹하고 추잡한 방법들까지 모조리 다 끌어다 쓴다. 황도희는 정도의 길만을 걷는 오경숙이 답답하지만 오경숙의 그런 모습에 점점 변하게 된다. 결국 백재민과 은성그룹이 무너지게 되며 오경숙이 서울시장으로 당선이 된다. 마지막엔 황도희가 과거 자신이 했던 모든 일들을 인정하며 감옥으로 들어가고 오경숙은 그런 황도희의 모습에 눈물지으며 마무리된다. 

퀸메이커 후기, 리뷰

퀸메이커 다시보기 넷플릭스 스트리밍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의 줄거리와 결말을 간단히 하자면 오경숙을 서울시장으로 만들기 위한 은성그룹의 전 전력기획실 실장 황도희의 고군분투라고 할 수 있는데 그 과정들이 흥미진진해 11부작이라는 긴 러닝타임을 짧은 순간으로 만들어준다. 후루룩 볼 수 있게 모든 회차가 다 나와있는 게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다. 김희애와 문소리의 케미가 상당히 좋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이 더욱 드라마를 빛내준다.

퀸메이커 서민경 나경원
퀸메이커 시즌2 결말 몇부작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들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그 부분도 상당히 흥미롭게 볼 만했다. 실제로는 더 추악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는 드라마였고 볼거리가 다양해서 좋았다. 김희애의 패션이나 문소리와의 워맨스, 오너일가의 그룹 계승 문제나 일반인들이 범접할 수 없는 일들이 현실에 꼭 있을법한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어서 현실과 동떨어진 드라마나 영화와는 좀 달랐다.

이런 웰메이드 드라마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서 더욱 행복한 요즘이다. 김희애와 문소리의 모습이 자꾸 아른거리는 지금 다시 한번 드라마'퀸메이커'를 정주행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 번 봐도 흥미진진한 드라마는 잘 없는데 이건 여러 번 봐도 재밌을 드라마다. 정말 안 봤다면 꼭 한번 보기를 추천한다.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101

 

[영화리뷰]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정보 출연진 평점 결말 리뷰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정보 출연진 평점 결말 리뷰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쉬는 날을 맞아 집에서 넷플릭스로 영화를 어떤 걸 볼까 하다 순위권에 들어있는 영화 '크

nowhere-mymoney.tistory.com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100

 

[영화리뷰]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쿠키 후기 리뷰 평점 굿즈 포스터

[영화리뷰]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쿠키 후기 리뷰 평점 굿즈 포스터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랜만에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고 왔다. 영화 '너의 이름은'을 제작한 감독 '신카

nowhere-mymoney.tistory.com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8

 

[드라마리뷰]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 등장인물 몇부작 스포 결말 후기는?

더 글로리 시즌 2 공개 등장인물 몇 부작 스포 결말 후기는?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2가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공개 날짜는 지

nowhere-mymoney.tistory.com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7

 

[영화리뷰]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뿐인데 정보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평점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정보 결말 줄거리 등장인물 평점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흥미로워 보이는 제목을 발견했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

nowhere-mymoney.tistory.com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4

 

[드라마리뷰] 일타스캔들 드라마 재방송 방송시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일타스캔들 드라마 재방송 방송시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같이 일하는 분이 요즘 푹 빠진 드라마가 있다며 꼭 보라고 추천해 준 드라마가 '일타스캔들'이었다. 주연배우가 전도연, 정

nowhere-my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