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오르테 커피머신 추천 커피캡슐 호환 내돈내산 후기
오르테 커피머신 추천 커피캡슐 호환 내돈내산 후기
*본 글은 어떠한 금전적, 물질적 제공을 받지 않았음을 명확히 밝힙니다.
사무실에 두고 쓰려고 커피머신을 알아보았다. 캡슐커피는 일리 커피머신과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가 있는 걸 알게 되었고 더불어 원두커피에 대해서도 알아보다가 그 모든 기능이 다 들어있는 커피머신을 찾기에 이르렀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오르테 커피머신'이었다.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캡슐커피와 호환이 되고 커피 원두도 가능했으며 우유거품기까지 달려있어 라떼를 만들어먹기도 수월해 보였고 무엇보다 가격이 그리 높지 않고 디자인이 어디에 놔둬도 잘 어울릴 것 같아 구매를 하게 되었다.
지금 '오르테 커피머신'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할인가로 25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출시기념으로 같은 오르테 브랜드에서 만든 와플메이커까지 증정하고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커피머신을 구매하려고 알아보고 있다면 이 점까지 고려해 구매하기 바란다. 그리고 구매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준다고 하니 259,000원 이 아깝지 않은 구성이다. 나는 구매하고 나서 2일 만에 배송되어 지금도 돌체구스토 커피를 내려먹으며 후기를 적고 있다.
구성은 이렇게 온다. 아직 원두커피용 필터는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조만간 원두를 구매해 시음해 볼 예정이다. 캡슐커피도 이렇게 맛있는데 원두커피는 얼마나 더 맛있을지. 기대가 된다. 커피머신에서 가장 유의해서 봐야 할 점은 압력이라고 어느 글에서 읽었는데 이 압력이 커피맛을 좌우한다고 한다. 오르테 커피머신은 20 bar라는 높은 압력으로 커피를 일정한 압력으로 내려주어 내려 먹을 때마다 맛이 변하지 않고 일정하게 해 준다. 사실 커피맛을 그렇게 잘 아는 편은 아니라 예민하게 맛을 느낄 수는 없었으나 내가 직접 내려먹는 것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다.
커피머신 작동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다. 물통에 간단히 물을 채우고 내가 사용할 필터를 적절히 골라 입구에 맞춰놓고 물을 내려먹으면 끝이다. 처음 커피머신을 작동해 보는 나도 손쉽게 버튼 몇 개 누르고 바로 내려먹었으니 커피를 좋아해 자주 먹는 사람이라면 더 쉽게 느껴질 것 같다. 다만 카페라떼를 해먹을 때는 스팀우유 기능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 부분은 나도 아직 영상을 더 보고 공부 중이다.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서도 동봉되어 오니 찬찬히 읽어보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인터넷을 더 검색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정용 커피머신이라 그런가 워낙 작동이 쉬워 손에 조금 익으면 찾아보지 않아도 될 듯하다. 그리고 친절하게 유튜브에서도 이 오르테 커피머신 작동하는 법을 찬찬히 배워볼 수 있도록 영상까지 올려뒀다.
이 두 개의 영상은 오르테 커피머신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영상들이니 필요한 사람들은 참고 바란다. 처음으로 커피머신을 구매해 봤는데 며칠 되지 않았지만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원두커피와 카페라떼도 꼭 도전해서 먹어보고 싶다. 캡슐 커피 먹기도 편하고 원두커피 먹기에도 좋은 오르테 커피머신을 정말 추천하는 바이다. 커피머신기를 구매하려 한다면 내가 사용 중인 오르테 커피머신도 눈여겨보길 바란다.
*본 글은 어떠한 금전적, 물질적 제공을 받지 않았음을 명확히 밝힙니다.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0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1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3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4
https://nowhere-mymoney.tistory.com/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