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Media

[예능리뷰]넷플릭스 예능 김태호 ,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숙소, 맛집 리뷰는?

귀연색2 2021. 12. 30. 00:02
반응형

넷플릭스 예능 김태호 ,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숙소, 맛집 리뷰는? 

학창 시절부터 꾸준하게 봐오던 예능 김태호 PD의 '무한도전'이 종영되고 '놀면 뭐하니?'를 이어보다 결국 넷플릭스까지 진출한 김태호 PD의 예능. 넷플릭스로 예능을 보진 않아서 어떨지 궁금했다. 공개되고 나서 각종 커뮤니티 반응을 보았는데 그렇게 좋진 않아 '아, 또 새로운 시도를 했구나.' 싶었다. 김태호 PD가 하는 프로그램들은 잡다한 음들이 끊이지 않는 편인 거 같은데 반응이 없는 것보단 훨씬 나은 것 같다. 그리고 그러한 잡음에 흔들리지 않는 모습도 좋다.

먹보와 털보
먹보와 털보 숙소 여행지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는 두 남자의 여행기를 보여주는 여행 예능이라고 할 수 있다. 먹보는 가수 비, 정지훈을 뜻하고 털보는 방송인 노홍철을 뜻한다. 둘의 케미가 괜찮을지 걱정했는데 두 사람의 생활방식이 꽤 다르지만 그 안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둘의 여행지는 제주도부터 시작해 고창, 부산, 강원, 경주, 남해로 해서 끝난다. 마지막에는 제주도로 다시 돌아가 둘의 목소리로 녹음을 하고 서울로 돌아와선 여행의 정리를 한다. 

먹보와 털보 비
먹보와 털보 노홍철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에서 나오는 숙소들과 맛집들을 보며 나도 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여행지들이 먼 나라가 아닌 우리나라 안에서 진행되어 가고 싶다면 언제든 갈 수 있다는 게 참 좋았다. 둘은 계속해서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데 오토바이가 꽤 위험한 이동수단이라 생각했지만 여유롭게 타고 다니는 모습을 보며 한 번쯤 나도 저렇게 타고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비와 노홍철이 처음 타고 나오는 오토바이는 bmw r18인데 꽤 예쁘다. 그 이후 다른 오토바이나 스쿠터들도 많이 나오지만 맨 처음 나왔던 r18이 가장 예쁜 것 같다.

먹보와 털보 바이크
먹보와 털보 bmw r18
먹보와 털보 베스파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의 다른 리뷰들을 봤더니 재미없고 정신이 없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주관적으로는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 김태호 PD가 이때까지 해오던 예능과는 확연히 다르다. 나는 비와 노홍철의 모습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가지 못하는 답답함을 풀 수 있는 풍경 모습들을 보면서 힐링이 되었다. 노홍철의 넷플릭스 타령이 싫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나는 오히려 반대로 저렇게 까지 열정을 태울 수 있을까 싶었다. 그 모습마저도 귀여웠고 솔직해 보였다. 물론 마지막에 넷플릭스 타투를 한 건 아주 많이 놀랬다.

먹보와 털보 강원
먹보와 털보 고창
먹보와 털보 남해

비의 요리부심도 귀여웠다. 각종 조미료들과 기구들을 챙겨 다니며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 소중한 사람들에게 해주는 맛있는 요리를 하는 모습들도 너무 좋았고 나도 해 먹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아 메모장에 적어놓기도 했다. 중간에 나오는 그들의 지인인 연예인 이효리, 이상순, 이하늬의 모습도 다들 소탈하고 각자의 행복을 추구하는 모습이 김태호 PD가 원하던 그림과 일치해 보였다. 즉,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는 정신이 없는 건 맞지만 재미가 없다고는 할 수 없다.

먹보와 털보 제주도 맛집
먹보와 털보 부산 돼지국밥
먹보와 털보 부산 새우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후기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는 마지막에 제주도로 가 이상순과 이효리가 만든 음악을 녹음하는데 그 모습이 어찌나 좋아 보이는지. 음악도 순수하게 느껴져 더욱 좋았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PD 세 사람의 고군분투했던 넷플릭스 예능이 더욱 탄탄한 시즌2로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더 다양한 시도로 우리를 놀라게 해 줬으면 좋겠다.

먹보와 털보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제주도

그리고 마지막에 서울에서 비와 노홍철이 만나 넷플릭스의 굿즈를 선물 받고 넷플릭스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에게 덕담을 받으면서 너무 행복해하는 장면이 기억에 오래 여운이 남는다. '먹보와 털보'의 음악감독 역을 맡은 이상순의 음악 선택도 탁월했다고 생각이 든다. 마지막에 서울 야경을 보여주는데 눈을 못뗄정도로 아름다웠다. 서울 야경을 보여주면서 나오는 음악은 너무 좋아 따로 찾아 들을 정도로 좋았다. 우리나라 여행지 다양한 곳을 보여주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던 예능이라 나는 무조건 추천한다.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웹툰 결말은?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웹툰 결말은?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 2021년 하반기 한국 콘텐츠들이 흥행을 하며 최초 공개 후 9일이 지난 현재 까지도 넷플

nowhere-mymoney.tistory.com

 

 

[영화리뷰] 디즈니플러스 추천 영화 소울 (2020, Soul) 줄거리, 결말, 평점

디즈니 플러스 추천 영화 소울 (2020, Soul) 줄거리, 결말, 평점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을 하며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게 됐다. 가장 먼저 본 영화는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구경이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원작,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구경이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원작, 다시 보기 넷플릭스를 둘러보다 아주 익숙한 얼굴이 뜬 것을 봤다. 바로 배우 이영애였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4년 5개월 만의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몇부작 시즌2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몇 부작 시즌2는? *주의 강력한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가 되기 전부터 넷플릭스의 핫한 신작 이야기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바로 넷플릭스

nowhere-my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