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Media

[예능]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싹쓰리'의 등장

귀연색2 2020. 6. 11. 02:33
반응형

놀면뭐하니 이효리, 비, 유재석

요즘 '놀면 뭐하니?'의 인기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다. 물론 그전부터 '놀면 뭐하니?'의 PD 김태호와 단독 출연자 유재석의 캐미가 만만치 않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곤 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선 이효리, 비, 유재석의 혼성그룹 '싹3'가 전파를 타고 있다. '깡'으로 핫한 월드스타 비와 '효리네 민박'의 주역 소길댁 이효리가 출연하게 되었다. 

이 셋의 조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것 같다. 놀면 뭐하니 그룹명을 정할 때에도 라이브 방송을 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정했는데 그렇게 정해진 혼성그룹 그룹명은 '싹쓰리'이다. 그리고 각각 부캐의 이름 또한 시청자들과 정하게 되었는데 '유두래곤', '린다 G', '비룡'이다. 여기서 '부캐'란 원래 온라인 게임의 용어인데 원래 캐릭터가 아닌 제2의 캐릭터를 말한다. 

놀면 뭐하니 재방송 , 시청률

놀면뭐하니 이효리, 비

놀면뭐하니는 현재 MBC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그리고 재방송은 MBC 드라마넷, SKY, MBC every1 , MBC M, NQQ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자세한 시간은 인터넷 포털에 검색하면 나온다. '놀면뭐하니 재방송'까지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놀면뭐하니의 시청률은 처음 유재석의 여름x댄스 이야기가 나온 41회 8.2%, 42회 8.5%, 43회 7.6%, 44회 9.3%, 45회 9.6% 로 점점 상승하고 있다. 역대 최고 시청률은 28회 마찬가지로 이효리가 나왔던 인생라면 내용의 회차다. 깜짝 놀랐던 건 이효리가 나오는 편의 시청률이 높았다는 것이다. 역시 이효리는 이효리인가. 

놀면뭐하니 이효리 청바지, 놀면뭐하니 비 티셔츠

놀면뭐하니 이효리 청바지, 비 티셔츠

가장 최근 편인 45회에서는 놀면뭐하니 이효리 청바지, 놀면뭐하니 비 티셔츠 까지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확실히 대세이긴 한 것 같다. 연예인이다 보니 옷핏이 정말 달라서 그런가 나도 궁금했다. 특히나 이효리의 오프숄더 티와 청바지는 정말 예뻤는데 검색해서 알아보니 유명한 인터넷쇼핑몰 '스타일난다'의 청바지였다. 그리고 비의 티셔츠는 '사카이 트로피컬 오픈카라 반팔 셔츠'라고 한다. 

지금 현재 잘나가는 혼성그룹이 따로 없어 아마 '싹쓰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다. 월드스타 비와 슈퍼스타 이효리 그리고 옆에서 자신의 역할을 묵묵히 해내고 있는 유재석의 캐미가 정말 많이 궁금하다. 그들의 노래는 어떨까 궁금하고 또 유재석의 부캐 '유두래곤'의 활약이 기대된다. 

놀면뭐하니 혼성그룹 싹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