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Media/movie

[영화리뷰] 넷플릭스 아이 필 프리티 I FEEL PRETTY, 2018 줄거리 후기 결말 음악은?

귀연색2 2022. 1. 15. 02:42
반응형

넷플릭스 아이 필 프리티 I FEEL PRETTY, 2018 줄거리 후기 결말 음악은?

넷플릭스 아이필프리티

일에 지쳐 들어온 나에게 힐링이 되는 영화가 필요했는데 넷플릭스에서 이 영화를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 이 영화는 에이미 슈머의 주연 영화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였다. 보면서 예쁜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조금 위축됐지만 보면 볼수록 여자 주인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저절로 웃음이 지어졌다. 어쩜 그리 사랑스러운지. 옷 입는 것도 귀엽고 보다 보니 나도 여자 주인공에게 빠져들었다. 

사실 내용은 전혀 복잡하지않고 예측하기도 쉬웠다. 그런데도 이 영화의 내용에 빠져드는 이유는 여자 주인공인 '르네 베넷'에게 나 스스로가 대입되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누구나 겪는 감정들을 아주 쉽게 풀어내 공감을 이끌어내는 능력이 탁월한 영화였다. 마음 한구석이 찡하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했지만 중간중간 재미난 요소들이 있어 미소 지으면서 편하게 보기 좋은 영화였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이필 프리티 줄거리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의 주인공 르네 베넷은 유명한 화장품 회사 '릴리 르클레어' 온라인 부서에서 일을 하는 통통한 여자였다. 자신의 외모가 볼품이 없다고 생각해 자신감이 없다. 스피닝을 하러 가서도 신발 사이즈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사이클이 망가지는 바람에 운동복이 찢어지기도 했다. 친구들과 함께 그룹 데이트를 신청해보지만 조회수 0에 투명인간 취급을 받는다.

모든 것이 외모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르네. 자신이 일하는 회사 '릴리 르클레어' 본사에 갔다가 그곳에서 일하는 예쁜 직원들을 부러워하며 자신도 본사에서 일하고 싶어 한다. 때마침 안내데스크 자리가 비었다고 하는데 자신의 외모 때문에 지원하는 것을 주저한다. 영화를 보다 소원을 비는 것을 보고 자신도 동상에 가서 예쁘지고 싶다며 소원을 빈다. 그다음 날 어느 때와 같이 스피닝 클럽에 간다. 하지만 균형을 잘못 잡아 스피닝 클럽 바닥에 넘어지고 만다.

넷플릭스 코미디영화
넷플릭스 에이미 슈머

기절했다가 일어나 거울을 보는데 날씬하고 예뻐진 것처럼 보인다. 드디어 자신의 소원이 이뤄지게 됐다며 기뻐하는 르네. 스피닝 클럽 직원은 그런 르네의 상태를 보고 이상하게 생각한다. 르네의 겉모습은 그대로였기때문이었다. 르네 본인의 눈에만 예쁘게 보이는 듯했다. 날씬해지고 예뻐진 자신의 상태를 보고 자신감 있게 행동하는 르네. 그러다 세탁소에서 뒤에 서있는 남자에게 번호표를 설명해주다 남자가 르네에게 번호를 물어보자 르네는 자신이 예뻐졌기 때문에 관심을 보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서 당당하게 번호를 교환해준다.

그리고 주저했던 '릴리 르클레어' 본사 안내직원 자리에 지원을 한다. '릴리 르클레어'의 대표 에이버리에게 면접을 보는데 자신감 넘치고 유쾌한 르네를 그 자리에서 바로 합격시킨다. 꿈만 같이 느껴지는 르네. 본사 안내데스크 직원으로 활발하게 손님들을 안내하고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아지게 한다. 에이버리의 동생 그랜트도 르네를 보며 친절하다며 미소지어준다. 행복감에 젖어있는 르네. 그리곤 세탁소에서 만나 번호를 교환한 남자에게 연락을 해 자신에게 연락하기 부담스러울까 봐 자신이 전화해준다고 말한다.

넷플릭스 릴리 에클레어
아이필프리티 줄거리

세탁소에서 만난 에단과 데이트를 하는 르네. 그러다 비키니 페스티벌에 가게 되는데 에단은 페스티벌에 나가려고 하는 르네를 보며 식겁한다. 외모때문에 르네가 망신당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웬 걸 르네는 본인이 미의 화신이라도 된 듯 무대를 찢는다. 아쉽게도 우승은 차지 못했지만 그곳의 진행자마저 에단에게 와 르네가 최고였다고 얘기한다. 르네가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조금씩 그녀의 사랑스러움에 마음의 문을 여는 에단.

르네는 본인이 예뻐졌기때문에 주위 사람들의 반응이 달라졌다고 생각한다. 친구들과 그룹 데이트 사진을 다시 찍고 이번에는 그룹 데이트에 성공한다. 하지만 그 자리에 나가 깽판을 치고 마는 르네. 르네는 본인이 깽판을 쳤는지도 모른다. 한편 '릴리 르클레어'의 대표 에이버리는 설립자인 자신의 할머니 릴리와 르네와 함께 저녁식사를 한다. 릴리는 르네에게 보스턴에 같이 가 화장품 세컨드 라인 출시를 같이 해줄 것을 바랐고 르네는 기꺼이 그러겠다고 한다.

아이필프리티 결말
아이필프리티 후기

보스턴으로 가 자신의 아파트보다 넓은 스위트룸에서 세컨드 라인 출시 발표회를 준비하고 있던 르네. 그 와중 그랜트가 르네의 방에 방문한다. 그랜트의 방문에 설레하는 르네. 이상한 분위기를 형성하다 에단에게 온 메시지를 보고 정신을 차리는 르네. 그랜트에게 설사 때문에 안 되겠다며 가달라고 하는 르네.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화장실 문에 부딪혀 정신을 잃는 르네. 일어나서 거울을 봤는데 예뻐진 본인이 아닌 다시 못생겨 보이는 본인이 너무 싫은 르네.

'릴리 르클레어'의 세컨드 라인 프로젝트에 참여하지 않고 곧바로 집으로 돌아온다. 집으로 돌아온 르레는 술을 진탕 퍼마시고 친구들의 집에 놀러 가지만 거절당한다. 에단의 연락에도 피하고 숨는 르네. 자신을 못 알아볼 것이라고 생각하고 에단과의 만남에 나간다. 에단은 그러한 르네를 알아볼 수밖에 없고 르네가 장난을 친다고 생각하고 본인의 여자 친구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말한다. 르네는 그 말을 듣고 에단에게 절대 자신을 내보여줄 수 없다고 생각하고 뛰쳐나가며 전화해선 헤어지자고 얘기를 한다. 

아이필프리티 ost
아이필프리티 음악

다시 예뻐졌던 자신으로 돌아가고 싶어 다시 스피닝 클럽에 가서 수업을 듣지만 돌아가지 않는다. 그러던 와중 자신이 기획하고 참여했던 '릴리 르클레어'의 세컨드 라인이 출시한다는 얘기를 듣고 회사에 들어가 본다. 그리곤 출시일에 뭔가를 준비하는 르네. 친구들까지 초대한다. '릴리 르클레어' 대표 에이버리가 나와서 더듬더듬 발표를 하는 중 불이 꺼진다. 당황한 채로 들어가는 에이버리. 그때 르네가 등장해 과거의 자신과 달라졌던 자신이라며 사진을 들고 나오는데 다들 같은 모습의 르네를 보고 고개를 갸웃한다.

르네는 그제서야 자신의 외모가 전혀 달라지지 않았었고 자신의 눈에만 그렇게 달리 보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곤 지금 스스로의 자신을 좋아하고 자신감을 가지라고 말하며 성공적인 출시를 마친다. 그리고 에던을 찾아가 자신이 잘못했다고 말하며 코를 파는데 그 모습마저 이미 에던이 보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에던은 바로 집 밖으로 나가 코에 묻은 것을 떼어주고 역시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말해주고 키스를 한다. 

아이필프리티 결말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 후기, 음악

아이필프리티 평점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이필프리티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에서 나오는 ost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듯한 음악들이 많아 굉장히 친숙했다. 첫 장면부터 마룬 5의 what lovers do , 메간 트레이너의 me too, 앨리샤 키스의 girls on fire, 리조의 good as hell 등의 음악들이 나오니 따로 찾아보는 것도 추천한다.

아이필 프리티 I feel pretty(2018)를 보고 나선 외모보단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다. 여자 주인공이 본인이 예뻐 보이는 착각 속에서 빠져나오고 나서 위축되어 걸어 다니는 장면을 보고선 여전히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왜 그렇게 움츠러들어있을까 하고 안타까워졌고 평소에 내가 저렇게 다니고 있진 않은지 생각이 들었다. 겉모습에 치중되어있는 요즘 사회를 보며 중요한 것은 겉모습이 아니라 내면이라는 메세지를 전달하려고 하는 것이 명확히 보이는 영화였지만 굉장히 치유되는 느낌이었다. 꼭 한번 보기를 추천하는 영화이다.

 

[예능리뷰]넷플릭스 예능 김태호 ,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숙소, 맛집 리뷰는?

넷플릭스 예능 김태호 , 먹보와 털보 오토바이, 숙소, 맛집 리뷰는? 학창 시절부터 꾸준하게 봐오던 예능 김태호 PD의 '무한도전'이 종영되고 '놀면 뭐하니?'를 이어보다 결국 넷플릭스까지 진출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웹툰 결말은?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웹툰 결말은?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넷플릭스 2021년 하반기 한국 콘텐츠들이 흥행을 하며 최초 공개 후 9일이 지난 현재 까지도 넷플

nowhere-mymoney.tistory.com

 

 

[영화리뷰] 디즈니플러스 추천 영화 소울 (2020, Soul) 줄거리, 결말, 평점

디즈니 플러스 추천 영화 소울 (2020, Soul) 줄거리, 결말, 평점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로 변경을 하며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게 됐다. 가장 먼저 본 영화는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구경이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원작, 다시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구경이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원작, 다시 보기 넷플릭스를 둘러보다 아주 익숙한 얼굴이 뜬 것을 봤다. 바로 배우 이영애였다.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4년 5개월 만의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결말 해석 몇부작 시즌2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 몇 부작 시즌2는? *주의 강력한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가 되기 전부터 넷플릭스의 핫한 신작 이야기가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바로 넷플릭스

nowhere-mymoney.tistory.com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D.P. 디피 뜻, 실화, 몇부작, 시즌2는?

넷플릭스 D.P. 디피 뜻, 실화, 몇 부작, 시즌2는? *주의 강력한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내가 눈여겨 본 배우 중에 '구교환'이라는 배우가 있다. 좀비 영화 '반도'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아

nowhere-mymone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