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where, Now here

Not now, no where

comfortable

[제품리뷰] 애플 맥북 매직마우스2 사용기

귀연색2 2021. 9. 2. 22:42
반응형

애플 맥북 매직 마우스 2 사용기

애플 매직마우스2
매직마우스2
매직마우스 충전

애플 맥북 에어를 사놓고 쓰다 직장에서 쓰는 PC에 익숙해져 맥북에 장착되어있는 패드 사용이 어려워졌다. 패드를 계속 쓰다 보면 기존 PC에서 쓰던 마우스와는 스크롤 방향이 다른 것이 가장 큰 문제이고 캡처를 할 때도 굉장히 불편했었다. 마우스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기존 맥북에 탑재되어 있는 패드보다 큰 사이즈의 애플 트랙패드나 애플 매직 마우스 2를 사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었는데 그러던 와중 남자 친구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애플 매직 마우스 2를 사주었다. 

애플 맥북 매직마우스2 구매
아이패드 매직마우스2

애플 매직마우스2는 역시나 애플스러웠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형을 가지고 있었다.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여 애플 로고가 따로 그려져있지 않더라도 누구나 애플사의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였다. 애플 매직 마우스 2는 현재 8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반면 트랙패드는 149,000원이라 조금 더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다. 나처럼 트랙패드와 매직 마우스 2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듯한데 나는 매직 마우스 2를 추천한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고 더 쓰기가 편하다. 트랙패드에 적응된 사람이여도 매직마우스를 쓰고나면 트랙패드로 못 돌아갈듯하다. 

애플 맥북 매직마우스2 
애플 맥북 매직마우스2 마우스조절

애플 매직마우스2는 애플사의 제품이라면 마우스 바닥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을 올리자마자 서로 호환이 되어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을 한다. 맥북뿐 아니라 아이패드에도 손쉽게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감도 조절도 용이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매직 마우스를 쓰면서 가장 놀랐던 것은 트랙패드와 별로 다르지 않은 기능이다. 조그만한 몸집에 갖춰야하는 것은 다 갖춘 느낌이랄까. 왜 제품의 이름이 매직마우스인지 알것같은 느낌이다. 

애플 매직마우스2는 위아래로 클릭, 스크롤뿐 아니라 좌우로도 가능하다. 트랙패드에 하는 것처럼 마우스 위에서 손가락을 자유자재로 움직여 페이지 전환이 가능한 것이다. 조금 더 이동이 쉬운 트랙패드라고 보면 된다. 물론 충전을 시킬 때는 아래쪽에 충전단자가 있어 사용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블루투스 호환 버튼을 꺼두는 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지는 않는다. 나는 지금 일주일에 한번 정도 충전을 시켜주고 있다.

애플 마우스
애플 매직마우스2 호환

나는 게이밍 마우스 버금가는 가격외에는 거의 만족스러웠다. 조금의 단점을 더 이야기하자면 기존에 쓰던 마우스와 감도가 조금 차이가 난다는 것. 그리고 마우스 아래쪽 고무가 빨리 닳아 그것도 보완 스티커를 사서 붙여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것 정도다. 마우스 자체의 높이도 일반 마우스보다는 많이 낮은편이라 손목이 아픈사람도 더러있다는데 난 오히려 더 편한 느낌이다. 지금 현재 나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애플사의 외관에 껌뻑 죽는 사람들이라면 매직 마우스 2를 추천한다. 

 

[제품리뷰] 맥북 에어 13인치 2020

맥북에어 2020 13인치 구매후기 드디어 내가 맥북 에어 13인치 2020을 구매했다! 너무 기분이 좋다. 사기 전에 맥북 에어 13인치 2019랑 많은 비교를 해봤는데 2020이 월등이 좋다는 말이 많았다. 사실

nowhere-mymoney.tistory.com

 

[제품리뷰] 에어팟 2세대 사용후기, 정품등록, 에어팟 찾기, 이름 바꾸기

에어팟 2세대, 에어팟 정품등록, 나의 에어팟 찾기 지난 화이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선물로 에어팟2세대를 받았다. 지금까지도 아주 유용하게 매일매일 쓰고 있다. 사실 에어팟이 처음 출시했을

nowhere-mymoney.tistory.com

 

 

[제품리뷰]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자전거 , 실내싸이클 칼로리 , 스피닝 자전거 차이?

내돈내산 엑사이더 실내 자전거 , 실내 사이클 칼로리 , 스피닝 자전거 차이? *본 글은 어떠한 금전적, 물질적 제공을 받지 않았음을 명확히 밝힙니다. 코로나 19 시대로 인해 계속 회사와 집만 반

nowhere-mymoney.tistory.com

 

 

[제품리뷰]선풍기 써큘레이터 차이점은? 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 후기

선풍기 서큘레이터 차이 (feat. 대웅모닝컴)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면서 옷도 얇아지고 대중교통에서도 연일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온다. 이제 에어컨 없이는 못 사는 세상이 되었다. 하지만 에어

nowhere-mymoney.tistory.com

 

반응형